음식 요리

매드포갈릭 1월쿠폰 가격 + 눈꽃설레임스테이크 먹고난후기!


매드포갈릭 1월쿠폰 가격 + 눈꽃설레임스테이크 먹고난후기!




야심한 아침 오늘따라 이상하게 고기가 떙기더라구요 ㅋ


그래서 메드포갈릭 마침 12월 쿠폰 이벤트 대신 1월달꺼 하시던데


마침 고기도 떙길겸 바로 가보기로했습니다 반값이하라서..ㅋㅋ


가서 찍은사진들입니다 고기가 참탐스럽게생겼네요 ㅜ


가격대비 정말 싸다고 느꼈습니당 눈꽃 설레임 스테이크라..


이름부터 이쁘고 가격도 맛도 착하네요 ㅋㅋㅋ





이건 가서 먹은 스파게티 입니다 ㅠㅜ 약간 짜긴했는데 그래도 뭐 장인의 느낌이 느껴지는 맛이네요 ㅎㅎ


아참 1월 쿠폰에 대해서도 알아봐야죵


7일까진 쿠폰이 있으니 다들 매드포갈릭 맛을 느껴보는것도 좋을꺼같네요 ㅎ.ㅎ 쿠폰은 위에있습니다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태그

링크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