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도파 25억 수입 한국섭 1위 도전 요약 총정리


도파 25억 수입 한국섭 1위 도전 요약정리


이표는 도파입니다 단위는 X만 단위구요


한국 단위로 계산하면


25억 이상 즉 27~28억단위가 되겠네요


임프가 인터뷰에서 밝혓듯이 


페이커는 돈보고 한국에 남은게아니라 팬떄문이라는게 뭔가 마음아프네요 ㅜㅜ





그리고 좀 부럽네여 26억이면 그냥 빌딩사고


임대로 불려만가도 노후가 걱정없는듯..


 인벤가보니 도파를 범죄자 취급하면서


욕하고있네요 한심..





최근 도파가 한국에 돌아와서 한가지 다짐을했는데요


방송에서 1달안에 1위/2위 목표를 도전한다고합니다


지금 2주일정도 지났는데 300전만에 승률 70%


랭킹 6위구요 1위는 찍기 어렵고 2위는 찍기 쉽다고했는데


챌린저 상위포 트페승률 70프로가 넘다니 ㅎㄷㄷ; 대단하네요





아래쪽 빨간색팀 자세히 보면 거의 나진팀의 원년멤버 팀이라고 보면되는데


도파+데스티니 듀오로 씹어먹고 다니네요 ㅎㄷㄷ


게임이지만 대단하다고 느끼네요 과연 찍을지 못찍을지도 궁금하구요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태그

링크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