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던파 노가다 분석 (타신/슬로트/진고던) 수입 비교!


던파 노가다 (타신/슬로트/진고던) 수입 비교!



우선 타신부터 분석하겠습니다


낀무기 : 이벤트로주는 무기
획득한 순 골드 : 662.000 골드
획득한 돈 되는 아이템 : 스카디 여왕의 씰 14개, 빙벽 조각 4개, 기타 잡템들
풀피로도쓰고 거의 80~90가까이 버네요. 

실용성/추천 : ★★★

슬로트 노가다입니다


획득한 순 골드 : 230만
돈 되는 아이템 : 유니크 카드 / 유니크1 / 마그토늄 60개 (개당 7천원)

역시 기회의땅 슬로트라고 불리는곳 답게 처음 돌아도 정말 잘뜨네요
하지만 난이도가 좀있는만큼 어느정도 스펙이 되셔야합니다
그리고 몹들이 약한편도아니라 하지만 득템이나 돈보고 가기에 정말좋은거같습니다

실용성/추천 : 별x★★★★★ ( 무난하게 잘뜸 )

자 이제 마무리로

오늘 글쓸려고 쓰는 처음도는

 노어이페라 진고던 결산입니다


순골드 : 50만원

아이템 : 진: 그림시커 카드 / 잡 레전 (...) = 약 7천만원

그외 : 초대장 30개 등등...


오늘 처음돌았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템이 잘뜨네요..

진고던이 입장료도 비싸기도하고 템도 이렇게 뜨는지 몰랐네요

개인적으로 스펙만되시면 리버따실겸해서 진고던 도는게 가장 좋다고생각드네요


실용성/추천 : 별 ★★★★★★ (정말 기회의 땅이라는걸 오늘 처음 느꼈습니다.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태그

링크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