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던파 themida 오류 완벽하게 해결방법 !


던파 themida 오류 완벽하게 해결방법 !




오늘 갑자기 던파를 켜보니 이런식으로 더미다 어쩌구 뜨네요 ㅜ.ㅜ


진자 깜짝놀래서 바이러스라도 걸렸나 찾아봤는데 그건 아니였던거같구요


알아보던중 제가 해결한방법이있는데 각각 방법이 다르다고 합니다 컴퓨터마다






저는 이렇게 해결했는데 깔끔하게 잘됬네요


먼가 갑자기


요번패치로 인해서 뭔가 이상한게 생긴기분 ㅜ


안되시는분들은 댓글달아주세요 최대한 아는선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추가: 이방법이 안되시는분들은 재설치 추천드립니다 패치할때 못받아서 그렇다네요)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태그

링크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