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던파 워로드 스킬트리 크로니클 무기 까지 완벽 정리


던파 워로드 스킬트리 크로니클 무기 까지 완벽 정리








기존 4타후의 슈퍼홀딩은 쓸데없는 내려찍기 모션을 하는 동안 이미 풀려버려서

마지막 피니쉬 공격때는 홀딩이 아예 되지않는 상태입니다


만약 위 사항처럼 개선되면 쓸데없는 모션으로인한 시간낭비도 없을뿐더러

사실상 없는것과 마찬가지였던 슈퍼홀딩이 적절하게 적용되어 제 역할을 할 수 있을겁니다


이대로 개편되어 나오지 않는다면 약한경직과 적절치 못한 슈퍼홀딩으로 인해서

모션 큰 단타기를 하나도 맞추지 못한채 몹들이 패턴을 쓰고 도망다니게 될 겁니다

시전시간으로 인한 딜로스는 말할것도 없고 이로인해 쓰지도 않게 되는 말그대로 계륵인 스킬이 되어버릴겁니다


헤드온이랑 비헤드를 빼고 임팩트 스매쉬를 찍으면되죠 ㅡ.ㅡ 먼 문제점이라는건지..


브랜디쉬 혜됸차지 런지 버리니까 스포 딱되던데요?


정체성이 이렇게 확실한 캐릭터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보는눈이 다른가봐;


정체성은 괜찮은거같은데 컨셉은 나름 만족임

가드의 문제점이라고 한다면


캐릭터의 정체성이라고 할만한 스킬이 없다는 것...


뭐 예를 들면... 웨펀은 무기의 극의는 무조건 다 찍어야 되고...


엘븐나이트는 체인러쉬를 위시한 캐릭터니 체인러쉬 마스터.


인파이터는 무기를 땅에 박고 그 힘을 끌어내는 컨셉이니 윌드라이버 마스터..


근데 뱅가드는 캐릭터의 정체성이라고 할만한 스킬이 스매쉬 및 임팩트 스매쉬인데


정작 스킬포인트 딸리면 임팩트 스매쉬를 안찍고 그 스포로 다른 스킬을 찍어야 되는게 문제...

딜 순식간에 처박아넣는건 듀란달이 더 좋을거같네


마창사 너무 느린거같음 저것만보고 판단하


그나저나 다른분들은 스킬트리 어떻게 찍으시는지...?


저는 마창해방, 비헤드, 드레드보어, 블레이드, 디베스, 둠글, 2각이후스킬 다 만땅주고 


앵클컷, 브랜디쉬, 던지기, 에쉔포크, 가드, 런지 스트라이크 1 주고


남은 스킬 헤드온에 다 집어넣었음... 드온이랑 비헤드를 빼고 임팩트 스매쉬를 찍으면되죠 ㅡ.ㅡ 먼 문제점이라는건지


각 5초간홀딩 물론지도 행동불능 니공리같은개념


2각 슈퍼아머한테는 안돼지앟ㄴ어?


강제홀딩일꺼다 무적이 누골같은건물형이라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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