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던파 군자금 더빨리 개꿀팁으로 버는법 R의 훈장 히든콜렉션


던파 군자금 더빨리 개꿀팁으로 버는법 R의 훈장 히든콜렉션



던파 알크러쉬 망치

재화


군자금 : 각종 방어물 설치, 타 길드 아지트 쳐들어가는데 소모된다.


매일마다 출석을 통해 일정 수량만큼 지급되며 매일 첫 방어 성공시 자신이 설치한 방어물 유지비 비례해서 1번 획득 가능함


적정던전 클리어로 추가로 획득 가능함


저거팔수도있네

저거팔리는것조차 지금알았네 ㅎㅎㅎ

팔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어디서함


들가자마자 마을로 가기하면됨


근데방어하면뭐가좋음?? 군자금2갠가5개주던데캐릭마다

난 걍2각쓰면끝나서 2각5번쓰고 다깼는데


방어해본적이 없어서 모르겠음


선 본인은 람쥐썬더로 휘장따기 위해 유학온 학생임

군자금이 220개가 있어서 신세지는 람썬을 위해 뭐라도 하나 설치해주려고했음


결론 : 남의 길드에서 모은 군자금으로 자기 원래 길드에다가


건물 건설할수있다.



이거 또 대숙청시대 나오는거아니냐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태그

링크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