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기자들

용감한기자들 걸그룹 매니저 보이콧 사태 폭군 A양 공개


용감한기자들 걸그룹 매니저 보이콧 사태 폭군 A양 공개



전 걸그룹 a양이 컴백을 앞두고 유닛프로젝트로 준비했었다고하는데요


반대한사람이 있었다고합니다. 바로 매니저


만약 담당을 시키게한다면 사표까지쓰겠다고 어필했다고하는데요


용감한기자들 거짓인생 주제에 딱 어울리네요 바로 그결과 접었다고해요 


한번은 가방브랜드와 협찬을 받았다고해요 공항패션으로 실수로 파란가방을 들었어야됬는데


다른 가방을 들고왔다고해요. 그런일이 한두번이 아니였다고해요 


언제나 매니저는 가방을 떨어트리고 자기의 가방을 실수로 밟았다고해요 그야말로 폭군 아이돌


한적한곳에서 매니저를 끌고가서 욕설과 폭행을 일삼았다고해요


현재 걸그룹을 탈퇴하고 곳 컴백이라고하는데요 너무 유명한걸그룹이라서


다른맴버에게 피해가 갈지 모르겠네요 


궁금하시면 비댓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댓글이 너무많으면 바로바로 답변 확인하기힘듭니다)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태그

링크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