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기자들

용감한 기자들 내스타는내가못지킨다 댄디한 A군 B걸그룹 공개


용감한 기자들 내 스타는 내가 못 지킨다 댄디한 A군 B걸그룹 공개

평소에 욱하는성격으로 유명한 A군이있는데


더 화를 오르게하는 사람이 있다고하는데요


그것은 바로 다름아닌 매니저라고합니다. 


해외 화보 촬영차 공항 입국 대기중 예정된 스케쥴에 맞춰서 들어올수없었다고하는데요


그이유는바로 매니저가 여권을 가져 오지 못했다고합니다.

이게 바로 오 마이 실수

팬미팅을 위해서 한국 입국차 돌아오는길 또 여권을 잊어버리고 맙니다.


그결과 매니저가 다시오기전까지 팬들에 둘려쌓인채로 한시간정도 기다렸다고해요


결국 거기서 공항 대기중 미니팬미팅을 하게되었다고해요~



국내 탑이라고 불릴정도로 인기가 있는 B걸그룹이 있었다고하는데요


행사장이 도착했는데 팬들이 엄청 몰렸다고해요


철통보호가 시작됬다고해요 매니저는 욕설과 멱살잡이등 말도안되는 행동을 했다고해요


그 멱살잡은상대는 평소에 친한 기자라고합니다..


그결과 소속사 사장 및 사과까지 받았다고하는데요

궁금하신점이나 물어보실거있으시면 비댓 남겨주세요!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태그

링크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